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은 매년 4월, 11월 1년에 두번 개최되며, 이번 11월로 21회를 맞이하는 행사입니다.

국내에 있는 거의 50개의 유아관련 업체가 유아 교육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 11월에는 11월 26일(목) ~ 29일 (일)까지 4일간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전시장소도 '코엑스', 넓고 많은 정보를 보여줄 수 있고, 주최하는 곳이나 협찬하는 곳 모두 믿을 만한 곳이네요.

위 항목에 보시다시피 출품하는 항목도 다양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학원*프랜차이즈, 출판, 문구*완구*게임, 유아/보육용품 및 헬스케어, 학습용품, 원용품, 놀이시설, 서비스 우리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것은 모두 모아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위의 유아 교육용품과 어린이 유아용품 부분으로 나눌 수 있겠네요. 유아 교육전이라고 하지만, 유아, 육아에대한 모든 것이 들어있다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육아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으 실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

작년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왔다 갔었답니다. 이 사진은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신빙성 있는 자료이며, 얼마나 큰 행사인지 알 수 있겠죠? ^^

입장료 또한 무료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무료입장 사전등록한 분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10월 12일~ 11월 23일까지 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무료 입장 신청해보세요~^^


[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무료 입장 신청하기 ]



유아들 무료체험교재에 관심있는 분은 아이챌린지
(바로가기)에서 무료교재 신청해보세요. 100% 무료증정에 무료 배송까지 해준답니다.^^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