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은근한 경품쟁이인지라... 귀가 솔깃솔깃 하네요.

한번 응모해 봅니다.




상품은 다음과 같네요.


스포츠25 상품권은 이해하겠는데, '토네이도 토너'란 건 옆에 있는 위 사진의 글 옆에 있는 운동기구입니다.

저것으로 어떻게 운동을 할 수 있는지 효과가 궁금한데요.

요즘 후천적 의지박약, 운동 미워 증후군에 걸린 제가 당첨된다면, 꼭 써보고 후기를 올려야 할듯합니다.

운동방법은 크게 8가지로 아래와 같네요.


칼로리 소비량, 횟수, 시간까지 체크해 준다니.... 운동하는데는 확실히 도움은 될 듯 합니다.

한번 써보면 확실히 그 효과를 알 수 있을텐데...

경품을 바래야하는건가요??

이상 사심(私心)이 많이 엿보이는 스크랩 이벤트 응모였습니다.
(근데, 당첨 안될듯;;)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