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
감독 이호재 (2009 / 한국)
출연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김무열
상세보기


예상보다는 상당히 괜찮았다는 이야기!!

요즘 괜히 겉 멋만 든건지... 재테크다... 주식이다.. 이런거에 관심을 가졌거든..

그래서 주식해서 쪽박차는 모습 한번 보고 정신 차리려고 본 영화야~~ㅋ


결국 영화는 영화더라구... 쪽박 안 차는 거 보면..


하지만, 피 말리는 다툼... 그건 장난 아니더라구;;;


내가 끼어들만 한 곳은 아니야..ㅋㅋ


내용도 괜찮았구... 소재도 '증권', '주식'이라 독특했지...ㅋㅋ


이런 소재의 영화 보기 드물껄??ㅋ


흥행은 별로 못 한 걸로 알고 있지만, 이정도면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어~^^ㅋ


후회는 안 남거든!!ㅋ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