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연어술사입니다. 오늘은 자랑 좀 해야쓰겄습니다~

하루동안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워서요..^^

오늘(6월 14일) 드디어 전에 당첨되었던 DHL 머그컵이 왔습니다.

관련글 :  2010/06/11 - [生中有感] - 행운의 여신도 가끔은 날 바라봐 주는 건가?

실제 인증샷!!


요렇게 생긴 상자를 열었더니........


이렇게 생긴 컵이 나왔습니다.

크기는 얼만하냐구요??

레뷰인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레뷰컵이랑 비교해 봤습니다.


레뷰컵과 비교했을때, 한 2배정도 큰 용량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레뷰컵은 커피먹을때, DHL컵은 물 먹을때 애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나면 자랑도 아니죠;;;

DHL컵이랑 뭐가 하나 더 왔더라구요.

편지봉투???? 엥???? 이런거 시킨 적이 없는데, 등기로 왔습니다.

그래서 뭔가해서 보니....

한참 전에 응모해서 기억도 잘 안나는 이벤트가 당첨되었답니다.

팍스넷에서 새로 생긴 사이트와 기존 포털 사이트를 검색비교해서 짤막하게 느낌을 댓글로 다는 이벤트 였던 거 같네요.;;

암튼 상품으로 온 것은 두둥!!


문화상품권 1만원입니다...
(사진이 흐릿하네요. 폰카라서;;)

1만원으로는 책을 사볼까... 뭘할까 고민중입니다....가격이 애매하네요...

하지만 생각지도 않게 공짜로 받으니... 기분은 참 좋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올더레즈 당첨자 발표!!!

를 기다리고 있는데, 공지가 안 뜨더군요.

그러다가 문득 '태극전사' 토크 당첨자가 발표되었다는 글을 보고 클릭했는데....

럴수럴수 이럴수....


제가 당첨되었네요..... ^^;;

아마도 올더레즈 티셔츠 놓쳤다고 앓는 소리 한 것때문에 주신듯 합니다.

관련글 : 2010/06/06 - [生中有感] - 요즘 레뷰를 보면 가슴이 아프다..ㅠ

(사실 아무것도 모르고, 다른분들 추천하다가 우연히 들어가서 토크인줄도 모르고 썼는데요;;;;)

그리고 드디어 올더레즈 스크랩 + 배너이벤트 발표....



둘 다 UNO식사권(샐러드)에 당첨되었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다 당첨되셨겠죠?

내심 하나가 샐러드인걸보고 다른 하나는 피자나 all 메뉴이기를 마음속으로 바랬는데....

둘 다 샐러드네요.

우선은 당첨되었다니 기쁩니다.

그런데 문제는.......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몰라요;;;

인터넷 뒤지면 사용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그냥 가서 다짜고짜 UNO식사권(샐러드)을 내밀면 되는 건가요??

이래서 제가 음식 관련 프론티어및 리뷰는 신청조차 안하고 있었는데, 끝내는 들통이 나고야 마는군요.

뭔가 식사는 따로 시키고, UNO식사권(샐러드)으로 샐러드만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듯 한데......;;;;

혹시 알려주실 분 계신지요....

촌 사람이라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하루만에 경품이 쏟아져와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습니다.

기분은 참 좋네요~^^

앞으로 이런 행운 매일 매일 왔으면 좋겠지만, 어렵겠죠?

그래도 이런 소소한 행복으로도 마음이 즐겁네요~~^^


이상 자랑 끝! !입니다.....



P.S : 현실로 돌아오면 다시 또 산더미같은 공부해야 한다능;;;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