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카드 안 가지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제 예상으로는 아마 안 계실듯 합니다. 최소한 신용카드 1장정도는 비상시를 위해서 들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들었거든요.

저는 마땅한 벌이가 없다보니, 신용카드는 괜히 들고 있다가 빚만 질 거 같아서 체크카드 한 장으로만 결제를 합니다.

하지만 혜택이 너무 적어서 다른 분들이 '카드로 이런 할인혜택을 받았다' '캐쉬백을 몇% 받았다.' '이 카드를 쓰니 마일리지가 금방 쌓여서 현금으로 또는 상품권으로 환불 받았다.'등등 많은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럴때마다 말로만 재테크 재테크하면서 실상 여러 혜택을 찾아 먹지 못하는 제 자신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래서 체크카드처럼 자신이 가진 돈 한도내에서 쓸 수 있으면서, 신용카드처럼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가 없는지 찾아봤습니다.

그럼데 의외로 답은 간단하더군요. 바로 올앳카드 한장이면 OK 였습니다.

올앳카드가 왜 좋냐구요?

그럼 조목조목 따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쓰면서 돈버는 카드.


위의 사진 보이시죠?

신용카드보다 5% 더 많은 공제혜택!         월 사용금액의 6~12% 머니백!

그리고 저같이 울컥 지름신과의 조우를 하는 사람을 위한 계획적인 소비습관을 위한 과소비 방지카드!

딱 자신이 충전한 만큼만 돈을 쓸 수 있으니, 과소비를 할래야 할 수 없겠네요.








2. 온라인에 강한 카드.


요즘 인터넷 쇼핑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옷이나 신발 같은 것은 직접 착용해봐야 하겠지만, 전자제품이나 카메라 같은 것은 이미 브랜드와 주위의 평판을 통해서 성능을 알고 계신지라 굳이 직접 확인하실 필요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같은 제품이라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입하는 것이 재테크의 기본! 아니겠습니까?

기존 머니백 + 쇼핑 사이트 머니백 + 행운의 7머니백 + 쇼핑 사이트의 할인쿠폰까지... 위의 사진을 보시면 1,000,000원의 제품을 무려 147,00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물론 사이트마다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카드 하나 잘 가지고 있으면 이정도의 혜택이 있다니...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더구나 신용카드와 같은 보안 서비스가 그대로 적용되어 있어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구요.딱 필요한 만큼 충전해서 쓰니, 더욱 안전하네요.
(물론 분실이나 도난 같은 일은 있어선 안되겠지만요.)




또, 자기 스타일대로 카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알라딘, YES24, 디앤샵, 리브로, 인터파크, 스타벅스, 커피빈, 반디앤루디스, CGV, 프리머스 등등 혜택이 안 걸리는 곳이 없네요.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3. 재미있는 카드 - 행운아 나와라!!

럭키패키지의 경우에는 승인번호에서 7이 하나면 1%, 두개면 3%, 세개면 10%, 4개면 100%, 5개면 1,000%의 머니백을 줍니다.

물론 운이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생긴다면 카드 쓸 맛도 더 나겠죠?

또 카드를 쓸때마다 받는 골뱅이로 바꾼 스타벅스 커피를 손에 든다면 당신은 이미 뉴요커!!

정말 어디하나 흠 잡을 곳이 없는 카드인 것 같습니다.

재테크의 MUST HAVE 아이템! 올앳카드!!

강력히 추천할만 한데요.^^


제가 말씀 드린 것 이외에도 올앳카드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의 내용보다 더 확실한 혜택과 이벤트, 사용팁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부자되세요~~~^^


                                  올앳카드 : http://www.allat.co.kr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