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 너를 사랑해서 미안 
너를 울게해서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미안 내 사랑. 
기적과도 같은 일이란 걸
믿을 수 없는 일인걸
니가 날 사랑하는 게 두려운 행운이야.

나의 작은 마음속에 
너의 아름다운 꿈을 가두는 건지 그건 아닌지
너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이 
널 시들어가게 할지도... 

너의 잘못이라 생각지마
너의 잘못이 아니야
그저 내가 널 사랑하고 있는 것뿐이야.
내가 물어보지 않는 이유는
말하지 않는 이유는
너도 나만큼 아프다는 걸 알기에...

점점 웃음이 줄어가는 너를 볼 수가 없어
이젠 너를 놓아줘야해.
아~가엾은 우리 이제

헤어지니 헤어지니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는 안 되는거니
너도 나도 알고 있었던 우리 이별
그 시간이 왔어

헤어지니 헤어지니
아무도 모르게 사랑하고 이렇게 끝나가니
우리 사랑은 세상에 없던 것 그런 것
미안.

----------------------------------------------------------------

지난주 방송했던 하이킥을 보다가 들려온 이 음악..


그냥 좋아해서 미안해요...


사랑하는 건, 좋아하는 건 축복 받아 마땅한 일인데....

 좋아해서 미안하다는 말.....

공감할 수 있는 사람만 공감할 수 있는 말....

노래를 듣는 순간, 고영욱의 입에서 그 말이 나오는 순간...

그 말에 공감하고 그만 눈물이 났다.

어느 순간 느끼는, 느낄 수 있는 이별의 순간....

느끼고 조용히 준비하고 있기에.... 언젠가 놓아줘야 한다는 걸 알기에 슬픈 만남...

 
미안... 우린 여긴까진가봐... 여기가 끝인가봐....

미안.....  

끝을 알기에, 끝날걸 알기에 더 슬픈 그 말..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