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는 대학시절 전기면도기를 많이 썼습니다.

시간에 쫓겨서 간단하게 시간이 날 때나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하기위한 목적때문이었죠.

하지만, 전기 면도기를 잘 못 선택한 탓인지, 면도후에도 다 깎이지 않은 부분도 있고, 충전이 잘 안되었을 경우에는 수염을 자르는 것이 아니라, 거의 뽑는 수준이 되어버리더군요.

우연히 전기면도기 충전잭을 잃어버린 뒤로는 자연히 집에 있는 1회용 면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피치못할 사정이었죠.

당시로서는 일반 면도기를 거의 써본 적도 없어서 어떤 제품이 좋은지도 몰랐고, 마땅히 선호하는 브랜드도 없다보니, 집에있는거 하나 골라서 사용한게 시작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면도기 하나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회용 면도기를 써도 부족한 면도실력 때문인지, 어떤 쪽은 잘 깎이고, 길이도 들쭉날쭉하고, 어차피 면도날 관리만 잘하면 평생 쓸 수 있는건데, 하나쯤 구매해둬도 손해볼것 없다는 생각에서였죠.

그러다가 우연히 친한 형과 양치질 하면서 면도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형이 하루라도 면도를 안하면 수엽이 많이 나는 스타일이라, 물어보기엔 안성맞춤이었죠.)

인터넷에서 3중날 면도기 하나 봐두고, 살지말지 고민하고 있었기 때문에 한번 물어본 거 였죠. 

그러나 돌아온 대답은 최소 5중날 정도는 되어야지 쓸만 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아~ 다시 손가락에 불나도록 찾아봐야 되겠다는 생각에 인터넷 서핑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Reignman님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질레트 면도기에서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해서 질레트 퓨전을 출시하는 행사에 참여하셨다는 글이었죠. (박지성과 함께한 포스터  공개 촬영 현장)


월드컵을 통해 박지성 선수의 호감도가 급상승한 시점에 박지성 선수가 선택한 박지성 면도기, 관심이 높아져서 질레트 퓨전에 대해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가장 눈에띄는 5중날!!

3중날 가지고는 어림도 없다고 하셨던 형께서도 만족하시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더구나 면도기 뒷면까지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생각은 어디서 나온 것인지~^^

밀착 면도와 향상된 인티케이터 기능은 면도 실력이 부족해서 실수가 많은 제게도 만족감을 안겨주리라 생각합니다.

더구나 손잡이도 인체공학적 설계로 되어 있으니, 그냥 일반 면도기가 비할바가 아니겠죠? ^^


 

말로만으로는 딱딱해서 이해할 수 없었던 부분들은 광고를 보니 머리에 쏙쏙들어와 이해되네요.
(그래서 백문이불여일견 인가 봅니다.)

지금까지의 제 이야기만 들어보신다면, 제목은 '남자 피부관리, 면도기 선택이 한 몫 한다.'고 해놓고, 사람들을 낚는 건가?? 하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질레트 퓨전의 장점은 위에서 말한 것이 전부가 아니라 '남자 피부관리'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냐구요?

그가 이야기하는 건강한 남성 피부의 비밀을 한번 볼까요?


피부 손상의 원인 중 한가지가 면도기에의한 피부자극에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저같이 올바른 면도습관을 기르지 못한 사람은 저자극 면도기를 선택해서 면도습관을 바로 잡아야겠네요.

실제로 질레트 퓨전을 써보신 분들은 자극이 덜하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더군요.

실제 조사에서도 93%가 그렇게 느꼈다니... 말뿐만이 아니라는 것이 이미 드러난  셈입니다.



이제는 남자 피부의 3대 요소는 스킨, 로션에 면도로 생각해야겠습니다.^^


그럼 그녀들은 그의 면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잘 관리된 쉐이빙존에 호감 상승!!

면도가 잘 안된  남성에게 불쾌감 상승!!

그와 그녀의 요구에게 모두 속하는  정답은 '저자극 면도기, 질레트 면도기'밖에 없는 듯 합니다.

역시 면도기 꼼꼼히 알고 보고 선택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냥 아무 생각없이 3중날을 선택해서 샀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비록 조금 늦더라도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깨끗한 면도와 피부관리까지  2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면도기, 강력히  추천할 수 밖에 없네요~^^



아.. 그리고 매일 5분의 면도만으로 월 300만원을 주는 질레트 퓨전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대학생, 전문직, 직장인, 군인, 기타 등의 5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좀처럼 쉽게 볼 수 없는 기회네요.)








레뷰에 리뷰 등록을 프론티어 페이지에서 해야하는데, 잘 못해서 그냥 리뷰등록으로 해서 프론티어 페이지에 등록이 안되었습니다.ㅠ

그래서 재발행합니다.

이미 추천해주신 분께 죄송합니다.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