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두레 소개

有用的情報 2009. 9. 2. 01:41


-웹두레는 두레의 공동체 정신을 살린 것으로 다양한 홍보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SMS 메시지, 배너, 이벤트 등을 수단으로 회원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하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사회봉사 참여, 쇼핑 노하우를 비롯한 여러 생활의 지혜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원의 사이트를 방문하면 내 사이트에 방문자가 발생할 권리를 의미하는 포인트를 얻게 되는데,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가 없다면 이렇게 모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두레의 1포인트는 4원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광고 하나를 보시는 것에 개당 1포인트씩 적립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하루 20포인트 정도는 광고로 얻고 있습니다.)

 

또 창작적립 : [웹두레 프라자/웹두레 사랑방]에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글을 올려 
게시글에 대해 다른 회원의 추천을 받으면 건당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러니 가입하고 글 많이 올리시는 게 좋겠죠? ^^)

 

게시글 추천포인트 선물 : [회원들의 게시글에 1회 이상 추천 포인트를 선물해주시는 회원님께는 매일 추첨을 통하여 30 분께 각 20 포인트씩 적립해 드립니다.

 

댓글 적립/ 검색적립 : 웹두레 내의 게시글에 대해 댓글을 1회 이상 작성하신 회원님과, 웹두레 검색을 5회 이상 이용하신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매일 30분을 선정하여 20 포인트씩 적립해 드립니다.

 

우정포인트 : 서핑적립 시 나타나는 댓글작성란에 사이트에 대한 좋은 의견이나 사이트의 내용을 잘 살펴보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임의로 선정하여 수시로 5포인트씩 추가 적립해 드립니다.

 

홀씨유치포인트 : 신규회원이 가입시 가입신청서에 추천인으로 기록되시면 민들레 회원으로 레벨업이 됨과 동시에 20포인트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일인증이 완료된 후에 적립됩니다.

 

=> 신규회원이 추천인을 기록하고, 가입하였을 경우에는 기본 지급 포인트에 30포인트를 더 얻게 됩니다. 그러므로 일명 win-win 전략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추천회원과의 교류를 통해 더 적립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무래도 혼자 하시는 것 보다는 훨씬 낫겠죠?

 

그리고 1시간 가량 접속한 상태를 유지하면 100포인트 가량 지급해주는 방송이벤트도 수시로 하고 있고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적립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고 많이 많이 가입하세요.

 

가입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추천인에 나오는 것이 제 아이디입니다.


웹두레 바로가기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