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문득 발견한 사이트입니다. 호기심에 한번 가입해서 활동해 봤는데요.

결론적인 평가는 시작한지 얼마 안 된듯해서 조금은 불안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위에 보이는 화면이 메인화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펼쳐지죠. (링크)

회원가입을 하려면 로그인버튼 옆에 있는 글씨를 눌러주면 됩니다.

회원 가입시 요구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민등록번호는 아마 중복가입을 막기위해 받는 듯 합니다. 추천인이 있을때마다 500골드씩 받게 되거든요.)

회원가입하고 나면 500포인트와 500골드가 지정됩니다.
(포인트는 나중에 광고를 등록할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로그인때 70, 댓글때 5포인트씩 적립됩니다. 물론 골드는 현금과 바꿀 수 있겠죠.)

수익구조는 단순합니다. 중앙에 있는 '5적립'이라는 글자를 누를때마다 사이트가 뜨고, 그 사이트를 잠시 켜뒀다가 끄면 됩니다.

그러면 5원이 적립됩니다. 몇초동안 사이트를 보고 있어야 한다는 룰도 없습니다. 그냥 사이트가 켜지고 나서 바로 꺼도 상관은 없는 듯 합니다.

광고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껐다가 켜는 것만으로 잠깐동안 200원 넘게 적립되었습니다.

또 광고가 실시간으로 계속 올라옵니다.

위의 로그인창 아래가 신규등록사이트를 알려주는 곳입니다.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에 대한 설명으로 넘어가므로, 그 사이트 자체가 궁금하지 않으시면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골드 모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기왕 시작할거면 추천인이 많을 수록 좋습니다.

물론 추천인을 모으기는 어렵겠죠.


방법이 간단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도 어제랑 오늘 잠깐했는데, 생각보다는 돈이 잘 벌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렇게 칭찬 일색으로만 할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단점들이 있기 때문이죠.
(조금뒤에 이야기하죠.)

만약 이 글을 인터넷에서 검색해서오시는 분이 있다면 장,단점및 설명을 알고 싶어서 오신 것이라 생각됩니다.

돈과 관련된 것은 신중해야하니까요.

위에 장황하게 늘어놓았지만, 간추려서 장단점을이야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1클릭에 5원임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에 돈을 금방 벌 수 있다. 정말 새로운 사이트가 계속 등록됩니다. 어디서 알고 그렇게 등록을 하는건지;;; 의문입니다. 현재 초기 상태인데 그렇게 홍보가 잘 되어 있는건지...

2. 하위회원으로 성실한 사람이 들어오면 탄력을 받는다.
(위 사이트에서 든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별로 매일 매일 쌓인다.
추천 - 3단계 20명시 400만 골드
클릭 - 3단계 30명이 30개 클릭시 648만 골드 -하지만 이정도는 꿈같은 일인거 같습니다.)

3. 새로운 사이트가 계속 보인다. 가끔 접속해보면 위에 이야기한 신규등록사이트에 줄줄이 사이트들이 등록됩니다. 결국 5원이기는 하지만, 사이트가 계속 나오기때문에 자기가 자주 클릭하는 만큼 수익을 벌 수 있을 듯 합니다.

4. 따로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 사이트 가입할때 얼마를 내야하고, 그래야 대리점, 총판.. 이런 수익구조가 없습니다. 그냥 무료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해보는거죠.



단점.
1. 사이트가 불안정해 보인다. 뭔가 위태위태해 보인다고 할까요? 아까 이 글을 쓰려고 사이트에 방문했더니 '트래픽 용량 초과'라고 나오면서 접속이 안되더군요. -_-;;
시작한다면 확실히 불안감은 조금 안고 시작할 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 생겨난지 얼마 안되는 초기라는 점에서 한편으로는 이해는 갑니다.

2. 회원과 운영자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하다. 1:1메일 문의라던지, 실시간 답변이라던지하는 점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아마 운영자님 혼자 운영하는 체제인지도 모르겠네요. 또, 공지사항같은 항목을 볼 수 없어서 정보를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 회원들간에 의견 주고 받을 곳도 없구요.
(방금 확인하니 '게시판'이 오늘 생겨난 듯 하네요. 어떻게 관리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3. 신규등록사이트 찾기가 어렵다. 앞에서 신규등록사이트가 실시간으로 올라온다고 이야기 드렸습니다. 하지만 그 신규 사이트들이 중앙화면에 순서대로 정렵된다면 현금을 적립하기에 용이할 거 같은데, 아래, 중간, 위 모두 랜덤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나마 찾을 수 있는 방법은 '5적립'옆에 있는 숫자(클릭수)를 보고 그나마 작은 숫자가 적힌 곳을 한번 눌러보는 거죠.
아니면 저 같은 경우는 신규 사이트의 이름을 보고 페이지에서 ctrl + F로 해서 찾습니다.
(그나마 제가 하는 방법이 좀 더 쉽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우선 제가 느낀 장,단점을 이야기해 봤습니다.

그런데 저도 어제랑 오늘, 이틀정도 한 것이라서 '저 위의 말이 확실히 옳으니.. 저를 따르세요!!' 라고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초기라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이해한다면, 이해할 수도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등록사이트가 계속 보이고, 신규회원들도 끊이지 않고 들어오는  것을 보면 어느정도 발전가능성도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저는 밑져야 본전이지 하면서 시작한지라 며칠 더 하며 두고 볼 생각입니다.

제가 위에 주저리 주저리 많이 이야기는 했지만, 결국 하는지 안 하는지는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의 부제에 '직접 보고 판단하시길...'이라고 적어놓은 이유가 그것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 사이트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돈 버는 무료 광고 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에는 추천인 코드가 들어있음을 알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심 있는 분께 : [카우리] 새로운 cpc광고라는 '카우리'를 적용해 봤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관심 있는 분께 : [골드섬] 골드섬(goldseum) - 꾸준히하면 수익 좀 되겠구만~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