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덥고,  가만히 앉아 있어도 땀이 주르륵 흐르는 날씨에 반전영화나 한편 볼까?하는 생각에 영화 다운 받는 사이트에 갔습니다.

영화 카테고리에서 '반전'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고 있다가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낯익은 느낌??

그럴리 없는데 하면서도 검색결과로 나온 항목을 훑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나는 이것이 진정한 '나비효과'라 생각한다.~~  라는 항목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어디서 많이 보던 말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클릭해서 어떤 영화인지 확인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PM 11:14'의 영화를 올리면서 제목으로 적어놓은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왜 낯익었을까요??

보이십니까? 

제가 올해 초에' PM 11:14'를 보고올린 리뷰의 소제목을 그대로 적어놓았던 것입니다. 

영화를 올리신 분이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제가 올린 리뷰의 소제목을 보고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가져다가 써버렸군요.

뭐.. 영화 소개는 제 것을 가져다 쓰시지 않았기때문에 뭐라고 이야기 할 수 없고,  같은 생각을 한 것 일수도 있지만....

글씨 한글자도 안틀리고 똑같네요. ^^;;

이거 좋아해야하는 일 맞겠죠?  ^^;;

제가 네이밍 하나는 그럴듯 하게 했나봅니다.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