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올리면서 하나의 글을 써내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뼈저리게 느낀다.
(물론 대학교때도 레포트나 이것 저것 과제 쓰면서 느끼기는 했지만;;)

인터넷 검색하면 글을 술술 잘 올리시는 분들도 많디 많은데~~

심심할때는 '랜덤'을 타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찾아가본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무슨 생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을까??

정말 인기 블로거님들도 계셨지만, 나처럼 개인사를 이야기 하는 분들도 계셨고... 거의 폐쇄된 블로그도 있었고, 각양각색이었다. 하긴 다 다르니까.. 찾아가는 맛도 있는 거겠지~ㅋ

블로그를 보면 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알 수 있다. 또 최근에는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지도 알 수 있다.

마치 누군가의 일기장을 엿보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물론 공개되지 않은 글은 볼 수 없지만~ㅋ

어쩌면 길에서 우연히 만났을지도 몰랐을 사람들, 인터넷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연히 만나는 사람들...

나도 인터넷에 친구 하나쯤 두고 싶은 마음이랄까??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으면서 너무 큰 욕심인가??ㅋ

오늘도 '랜덤'을 누르며 새로운 인연을 기대한다~^^

'生中有感'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칠하게 생각하기] 생각해봐!!  (0) 2009.09.07
아~ 잠시 길을 잃었다!!  (0) 2009.08.12
휴~ ^^ㅋ  (0) 2009.06.30
오늘도 아침이 밝았다~^^ㅋ  (3) 2009.06.30
이제 시작이다!!  (0) 2009.06.29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