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알라딘의 수익정책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해력이 부족한 저로서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군요.

다만, 다른 블로거 분들의 글을 보았을때 수익이 엄청나게 떨어질 거라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15일에 알라딘 수익이 나왔습니다. 

우선, 8월의 클릭내역입니다.


총 67클릭에 판매건수가 1이군요.
(판매건수가 1건 나왔기에 그래도 기대 했습니다. 지난 달에도 판매건수가 1건 나와서 예상외로 괜찮은 수익이었거든요.)


그리고 8월의 수익내역입니다.

1,608원으로 1클릭당 24원의 수익이네요.

그 외에도 책 1권의 판매수익으로 2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그러면 총 1,808원이 최종 수익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공지사항 다시 좀 봐야겠지만, 이제 제가 이해한 것은 기존에 클릭수와 판매건수에 따른 수익이 서로 영향을 미쳤던 수익이 이제는 클릭 수익 따로, 판매건수 수익 따로로 진행된다는 것 같군요.

역시 다른 블로거분들의 말이 맞습니다...

이래서 이해력이 좋아야 뒷북을 안 치는 법인데....

어쨌든 오랜만에 뒷북이나마 리뷰 하나 적습니다.

이웃 분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