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이웃분들이 제 블로그에 글씨가 안 보인다고 하셔서요.

제가 글씨색에는 별다른 조취를 취하지 않았는데, 무엇이 잘 못 된건가?? 하는 생각이 들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제가 쓰고 있는 글은 제가 보았을때는 검은색으로 잘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 이웃분들의 말씀에 의하면 흰색으로 나오고 있다고해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는지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총  3분이 댓글을남겨주셨는데요. 

비단 3분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그런 불편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을 걸로 예상됩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캡쳐한 제 블로그 모습입니다.
(글이 검은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캡쳐한 글은 일부러 글씨와 그림이 많은 글로 골랐습니다.)


정말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는지 몰라서, 어떻게 대책을 세울 수가 없네요.;;;

다른 분께 제 블로그가 어떻게 보이시는지 캡쳐해 달라고 할 염치도 없구요;;;

검은 글씨도 제대로 보이는 것은 저뿐인건지 아니면, 다른분들중에도 검은 글씨로보이는분이 계신지  알고싶습니다.

댓글 부탁드릴게요~




혹시나해서 이 아래부분의 글은 글자색을 지정해보겠습니다.

위의 글이 흰색으로 보이시는 분들은 아랫글은 어떻게 보이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왜 이런 일이 생긴건지;;;ㅠ)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