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hklee002님 블로그에  갔다가 여러 블로거분들께서 '동시나눔'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트랙백을 통해 어떤 분들이 어떤 것을 나눔하고 계신지 알 수 있었는데요.

전에 우연히 '도서출판 예문당'님 블로그에서

삼국지 유적 답사와 함께 읽는 삼국지 1권, 2권, 3권 (전3권 1세트)



요녀석을 보고 필이 팍!! 꽂혀서 염치 불구하고, 신청해보았습니다.

제가 '삼국지'라면 사죽을 못써서, 소설로, 만화로, 애니로, 두루두루 보고 있거든요.
(심지어 게임까지;;;)

그래서 매우 탐이나는 책이라 신청했는데....


요렇게 떡하니 당첨되었다는  글을 남겨주셨네요.

그래서 ㄱㄱㅅ

감사하신 예문당님의 글 : http://yemundang.tistory.com/300

선정에 예문당님의 아들께서 참여해 주셨다는군요.^^

마음에 드는 이름을 뽑았다는데, 모처럼 이름덕을 톡톡히 봅니다. ^^

(위의 책  사진과 옆의 사진은 예문당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혹시나 안되는 거라면, 사진  삭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 읽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당첨되신 지민맘, 철한자구/서해대교 님도 축하드립니다. ^^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