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나온지 조금은 된 거 같군요.

일본에서  나온 cpc(클릭당 수익지급)시스템인데, 생긴 모양은 구글이랑 비슷하고 운영체계도 구글과  비슷한 듯 합니다.



(위와 같은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과연 제게 수익을 안겨줄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우선 속는 셈치고 한번 달아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내에서 어디에 둬야할지 몰라서 우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아래에 하나 붙여놨습니다. 
(원래 그 자리에 있던 블로그독은 떼버렸는데... 원래는 다음뷰와 믹시 아래에 넣고 싶었는데, 방법을 모르겠더군요. 컴맹이 들통났습니다.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이제 방금 막 달아놓아서 클릭당 수익이 얼마나 나올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실제 달아놓으신 분의 말에 의하면 클릭당 나오는 수익은 구글보다 높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더 정확한 이야기를 해야겠습니다. 지금은 일명 '카더라' 통신이라서...)

큰 맥락과 설치방법은 구글 애드센스와 동일합니다. 

그래서 별다르게 큰 설명은 안 드려도 될 거 같구요.

수익금은 5,000엔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이전에는 보류상태로 누적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다른 블로거의 추천인이 된다면 2,000엔의 소개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단, A가 B를 추천인으로 해서 가입했을 경우, 무조건 B에게 2,000엔이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A가 5,000엔 이상의 수익을 낸 시점에 지급됩니다.

2. 또한 만약 A가 5,000엔 이상의 수익이 났더라도 B의 수익이 5,000엔미만이라면, A로 인한 수익금 2,000엔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결국 추천만 받아서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도 노력해야 하는 시스템인거죠.)

또한 추천인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의 예에서 B를 추천하는 사람이 50명이건, 100명이건 상관없습니다. 만약 50명이라면 50명 X2,000=100,000엔. 엄청나네요. 무슨 피라미드 같긴는 한데, 피라미드는 아닙니다. ^^;;;)

그리고 카우리 광고 내용은 본문에 맞게 송출된다고 합니다.
(특히 본문 삽입 광고일 경우 그럴 가능성이 크겠네요.)

하지만, 우선 지금 송출되는 광고만 봐서는 성인광고쪽으로 보이기는 하는데, 제가 다른 분 광고를 눌러봤을때는 제가 상상했던 그런 뜨거운 광고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가입방법을 간단하게 이야기 드리면, 


1.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일본어로 된 사이트가 뜹니다. 

이때 당황하지마시고, 인터넷 주소 마지막의 jp를 kr로 고쳐주시면 한국어로 된 사이트가 뜰겁니다.

2. 광고를 가져가서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이라면, 미디어회원 등록을, 광고를 하고 싶은 광고주시라면 광고주 등록을 눌러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3. 가입은 간단하게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영문이름, 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생년월일, 약관동의 사항정도만 기입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은 마음에 듭니다.)


4. 다 기입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기입하신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오고, 거기에 적힌 주소로 들어가면, 인증이 끝납니다.
(제가 네이버메일을 써서 네이버 이메일을 계속 써넣었는데, 4~5번 시도해도 안되더군요. 결국 네이트 메일을 써서 인증메일이 왔습니다.)

5. 인증후 바로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광고 다는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랑 같습니다.


만약 딱히 추천할 분이 없이 가입하신다면,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소외 블로거인 저에게 자비의 손길을 내미셔도 좋구요.^^ (바램입니다.)

추천인으로 하실 분이 있으시고, 그 분이 '카우리'를 하고 계시다면, 그 분과 상부상조 하시길....^^

외로운 블로거끼리 함께 커가면 좋지 않습니까? ^^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는데, 부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