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에 안 온지 한 1~1년 반 정도 된 거 같네요.

온라인 게임을 즐기지 않는데다가 학교근처에 피씨방이 너무 멀어서 등한시 하다보니 이렇게 되었나 봅니다.

그런 제가 오늘 피씨방을 찾은 이유는 프린트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brother Printer MFC-8370 (3)
brother Printer MFC-8370 (3) by 아우크소(Auxo.co.kr)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집에 프린터가 있기는 하지만...

산지 한... 10년된 잉크 프린터이고, 집에서 프린트 하는 사람은 저 하나밖에 없는데, 제가 학교에 가 있어서 안 내려오다보니.. 잉크마저 다 굳어버렸군요.

어쩔 수 없이 아버지를 위한 프린트 때문에 이렇게 피씨방으로 달려왔습니다.

분명 1장당 100원은 받을텐데....ㅠ

아까운 돈.....

프린트만 하고 나가는 것은 피씨방에서 허용을 안 해주기에...

한시간동안 죽치고 앉아 있습니다.ㅠ

오랜만에 피씨방도 와보네요~ ^^;;

확실히 속도하나는 빠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집이랑은 비교가 안되는군요;;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