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은 시간.... 인터넷을 배회합니다...

한 마리의 하이에나로 빙의해서 말이죠~(엥?)

그렇게 쭉~ 돌다가 가람양님 레뷰에 갔다가 '토네이도 토너'에 당첨되셨다는 글을 봤습니다.

아.... 나도 SPORTS25 월드컵 이벤트 에 응모했는데... 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치더군요.

2010/05/31 - [有用的情報/行事] - 스포츠 25 이벤트 - 스크랩만해도 경품 주면, 스포츠 25는 뭐 먹구 사나??

바로 위에 있는 글이었죠. 글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낙 경쟁자가 많기때문에 과연 될까?? 하는 의문이 들었죠.

가람양님 레뷰를 지나서 당첨자 발표 확인을 위해서 레뷰 블로그로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별다른 생각없이 확인하던중!! 헉!!



제 닉네임도 보이는군요!!!ㅋ

확인해보니, 7월 1일 6시 조금 넘은 시간에 당첨자 발표가 났던데... 그 시간이면 저는.... 삼겹살과의 다툼을 하고 있었는데...

다이어트 하라고, 이렇게 운동기구가 딱!! 당첨되어 버리네요.

요즘 더워서 밖에 나가기는 싫고, 워낙 책상머리 앞에만 붙어 있는 탓에... 운동부족이었는데....

제게 딱 맞는 당첨선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기쁘네요~~

감사해요~ SPORTS25~^^ 레뷰도 감사합니다. 좋은 기회 많이 주시네요~^^


당첨되신 다른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