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e Intel 음악, 아트, 영화, 디자인과 건축계를 선도하는 크리에이터들을 모아,

전세계 창조와 기술의 열정을 세계 젊은이들에게 소개하여 세계를 하나로 묶는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The Creators Project) 시작합니다.


세계의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한국의 크리에이터들이 자리에 모이는 자리!

5 18 오픈한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공식사이트(www.thecreatorsproject.com)에서

세계 주요 도시들에서 열리게 전시회, 이벤트, 퍼포먼스와 

새로운 시대를 여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만나보세요!



▒ 이벤트 하나: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소개 페이지 퍼가기




리뷰기간(6 10~6 28) 동안 30분을 추첨해서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 보내드립니다.





  > 참여방법: 페이지 하단의 담아가기버튼을 통해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를 소개해 주세요.


* 블로그코리아 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추가정보 메뉴를 이용해 기프티쇼를 받으실 휴대폰번호를 갱신주세요.


▒ 이벤트 둘: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체험하고 리뷰하기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고 리뷰할 블로그 20분 모집합니다.

선정된 리뷰어 분들께는 2인 영화예매권, CGV골드클래스 이용권, 디지털카메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참여방법

1. 신청자한마디를 남겨주세요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사이트를 방문한 인상을 말해주셔도 GOOD!)

2. 선정된 리뷰어 20명은 www.thecreatorsproject.com 방문해서 게재된 칼럼이나 크리에이터즈 정보 등을 읽고 즐긴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에 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 진행일정

 리뷰어 모집 : 2010-6-10() ~2010-6-16()

 리뷰어 발표 : 2010-6-17()

 리뷰기간 : 2010-6-18() ~ 2010-6-28()

 Best 블로거 발표: 2010-6-20()

 

  > 리뷰어 참여혜택


 참여상 (20명):씨너스 2인 콤보


 Fast 리뷰어 (3명): CGV골드클래스 2인 이용권


 Best 리뷰어 (1명): 디지털카메라(삼성전자 VLUU PL51)


* 모델명은 배송 사정에 따라 비슷한 금액의 다른 모델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The creators project 란?


전세계의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의 ‘창조와 기술’의 만남의 장!

세계 문화와 크리에이티비티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Vice Intel 의해 기획된 새로운 미디어 네트워크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는 뛰어난 크리에이터 발굴하는 작업으로써 그들이 자신의 작업을 전시하고 예술적 비전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세계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을 선보이고, 그들의 작품과 비전을 컨퍼런스 아트 전시회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 한국시간 5 18 www.thecreatorsproject.com 사이트 오픈

- 한국을 포함한 7개국에서 선별된 세계 정상의 크리에이터들의 창의력과 테크놀로지의 축제

- 뉴욕, 런던, 상파울로, 서울 그리고 베이징으로 이어지는 5 도시의 글로벌 이벤트


어떤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나요?

한국을 포함한 7개국, 인디 영화, 미래 지향적 건축, 아방가르드 일렉트로니카와 패션분야에서 새로운 시대의 열고 있는  크리에이터 80명이 선별되었습니다.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한국의 크리에이터들은 12명으로 매주 명씩 www.thecreatorsproject.com 그들의 영상을 선보일 예정!

 


한국 크리에이터들에 주목해보세요!

크리에이터즈프로젝트 사이트가 오픈한 주에는 바이스(Vice) 제작한 한국의 비주얼 크리에이터 송호준 작가의 영상이 오픈 되었고, 앞으로 5개월 동안 DJ soulscape, 장기하와 얼굴들, 정연두, 최정화, EE, 예란지, 서상영, 피터 , 룸펜스, Nikki S. Lee 등이 매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바로가기



 

[크리에이터즈 프로젝트 한국 크리에이터 DJ soulscape 동영상]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