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에게 금화를 바치다니... 뭔가 좋은 징조??ㅋㅋ


나머지도 보면..


당신은 이런 경향이있다

+ 가까운 사람을 소중히 한다.
+ 많은 사람에게 응원 받는다.
+ 연배가 있는 사람과 쉽게 친해진다.
+ 무엇보다도 돈이 좋다.
+ 예의 바르게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 그 자리의 분위기를 소중히 한다.
+ 무언가를 모으는 것이 좋다.


(=> 뭔가 맞는거 같은데;;)


특히 이러한 경향이 있다.

・가게에서 점원에게 주문하는 것이 서투르다.
・노래방이 잘 맞지 않는다.
・사실은 세뇌 당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외형이 좋은 사람을 부럽다고 생각한다.
・비타민 부족이 되기 쉽상이다.

(=> 헉!! 누구냐? 넌!!)


나로부터의 어드바이스

・시작하기 전에 포기하지 마라.

(=>뼈에 새기고, 명심하겠나이다~~)


어째 대강 맞다는 생각이 든다는;; 이건 뭐~ 생년월일과 이름만 가지고도 이렇게 평가할 수 있는건지??ㅋㅋ



아.. 그리고 그 밑에 재미난게 몇개 더 있는데.. 다른 분들은 왜 안 하셨는지??

그 밑에 '~~의 미래'를 클릭하면

자신의 미래사진이 나온다는 말씀..


나는... 뭐지?? 평범한 회사원인가??

배경이 공원이구.. 할 일없이 앉아있는 걸 보니.. 불안 불안..;;





그리고 '~~& ~~~'s 괴물'을 클릭하면,


쨘!! 이것이 바로 나의 몬스터다!!
(유니콘도 아니고;; 켄타우로스 도 아니고;; 그냥 말일 뿐인가.. 그러면 왜? 몬스터지;;)


재미삼아 운세와 미래 사진, 자신의 몬스터를 보고 싶다면 밑의 링크 클릭!!ㅋ

                            
                              http://kr.oreuranai.com/


 

'生中有感'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 겨우 돌아왔습니다. ^^  (4) 2010.01.19
한동안 잠수 타겠습니다.  (10) 2010.01.03
레뷰를 만나고 부터~  (14) 2009.12.25
오랜만입니다.  (2) 2009.12.17
빛보고 귀빠진 날 - 지난 생일을 돌아보며 ^^;;  (10) 2009.12.03
Posted by 연어술사

한문과 내가 좋아하는 것들..채워갈 곳..
연어술사